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문의
아해가 내부 정보를 공유했다.
FTI 뉴스2025-08-11 02:14:43【외환 딜러 문의】8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ATFX 거래 플랫폼,일반 국내 외환 거래 플랫폼,시황 요약:수요일(5월 8일) 미국 달러 지수는 105.5 부근에서 등락을 거듭한 끝에 0.13% 상승하여 105.51에 마감했다. 10년 만기 미 국채 수익률은 상승하여 4.50
시황 요약:
수요일(5월 8일) 미국 달러 지수는 105.5 부근에서 등락을 거듭한 끝에 0.13% 상승하여 105.51에 마감했다. 10년 만기 미 국채 수익률은 상승하여 4.501%에 마감했다. 미 연준의 정책 금리에 가장 민감한 2년 만기 미 국채 수익률은 4.845%에 마감했다.
금요일(5월 8일) 금값은 안정세를 보였으며,아해가내부정보를공유했다ATFX 거래 플랫폼 투자자들은 미국 데이터를 기다리며 연준의 금리 인하 가능성에 대한 단서를 찾았다. 지정학적 상황이 금값에 지지력을 제공했으나, 미 달러의 소폭 상승이 금값의 상승 여력을 제한했다.
미국 원유 재고가 감소했다는 데이터가 공개되면서 원유 가격이 소폭 반등했다. WTI 원유는 수요일(5월 8일)에 한때 78.91달러의 일일 최고점에 도달했으며, 결국 1% 오른 78.89달러/배럴로 마감했다; 브렌트 원유는 수요일(5월 8일) 0.74% 상승하여 83.53달러/배럴에 거래를 마쳤다.
전날 공개된 데이터와 소식:
주요 중앙은행의 통화 정책 방향에 시장의 관심이 집중됨에 따라, 8일 미 달러는 유로, 영국 파운드, 일본 엔, 스웨덴 크로나에 대해 강세를 보였으며, 스위스 프랑과 캐나다 달러에 대해서는 약세였다. 미 달러 지수는 강한 등락 끝에 상승했다. 6개 주요 통화 대비 미 달러 가치를 측정하는 미 달러 지수는 당일 0.13% 상승하여 환율 시장 마감시간에는 105.546에 거래되었다.
UBS 그룹의 외환 전략가 바실리 세레브리아코프(Vassili Serebriakov)는, 헤지 거래가 여전히 매력적이며, 시장은 미 달러 대 일본 엔 환율이 하락할 때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고 언급했다. 세레브리아코프는, 미국 경제 전망에 큰 변화가 없는 한, 외환 시장의 구도가 크게 변화할 것으로 보지 않는다고 말했다.
시장 서비스 기관 XTB 영국의 연구 부서 책임자 캐서린 브룩스(Kathleen Brooks)는 현재 많은 유럽 중앙은행이 몇 달 내에 금리를 인하할 것에 주목하고 있으며, 6월이든 8월이든 그렇다고 언급했다. 미 연준이 9월에 금리를 인하할 가능성은 거의 50%에 달하지만, 이는 아마도 연기될 것이다. 브룩스는 특히 오늘, 시장의 주요 관심사는 유럽이 먼저 금리를 인하할 것이며 이것이 달러에 상승 추진력을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외환 중개업체 Monex 미국 회사는 8일 오전, 스위스 중앙은행이 3월에 금리 인하를 시작한 이후, 스웨덴 중앙은행이 8일 금리를 인하함에 따라 미 달러가 연속 세 번째...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49694)
관련 기사
- 1MDB丑闻的来龙去脉
- S&P 500가 내년에 20% 더 상승할까? UBS는 연준의 완화 정책이 미국 주식시장의 버블 형성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 홍콩 자동차 주식이 아침장에 일제히 강세를 보이며, 자율주행 정책의 호재와 중유럽 전기차 협상 진전이 시장 열기를 이끌고 있다.
- 트럼프의 당선이 금융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며, 규제 완화가 은행 인수합병의 길을 열어줍니다.
- 德国需要努力摆脱“欧洲病夫”的形象
- 주가지수 선물 혼조세, 축구 테마 강세로 선도, 개별 종목 4800여개 이상 하락, 시장 전체적으로 약세
- 증권감독위원회가 자본시장 개혁 개방을 가속화하고 내지와 홍콩의 협력을 심화하여 상호 이익과 윈윈을 추진합니다.
- 미연준 정책과 경제 회복의 공명 속에, S&P 500 목표 지점이 6,500점으로 상향 조정되며, 경기 민감주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 NASA와 보잉은 유인 귀환을 6월 18일에 완료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으며, 이는 당초 계획된 날짜보다 늦은 것이다.
- A주 변동에도 불구하고 외국 자본의 열정은 멈추지 않으며, 반도체 등 인기 섹터가 외국 자본 기관의 연구 중점이 되고 있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곡물 분화가 심화되면서 대두박은 강세를 보이고 대두유는 압박을 받고 있다.
일본과 한국 증시 개장 후 엇갈린 움직임: 닛케이 지수 0.62% 상승, 한국 주식은 정치·경제적 압박으로 1.5% 급락
한국 증시 하락 출발, 윤석열 계엄령 해제, 정치 불안과 증시 압박 공존
오스트레일리아 주식시장은 0.41% 하락 마감했으며, 금 및 광산 부문이 대세를 끌어내렸고, 변동성 지수는 한 달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엘니뇨 현상이 아시아 농작물 생산량에 큰 타격을 입혔다.
미국 주식 변동 심화: 구글 주가 역대 최고, 테슬라 판매량 신기록, 메이시스 백화점 급락
S&P 500가 내년에 20% 더 상승할까? UBS는 연준의 완화 정책이 미국 주식시장의 버블 형성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애플 주식, 보기 드문 '매도' 등급으로 하향 조정. 분석가, 평가 위험 경고하며 목표가를 188달러로 하향.